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6-6-21] 집에서 휴식

in #zzan4 days ago

딸기???? 인가요??? 딸기가 저렇게 고개를 드는 과일은 아니라 알고 있는데...

딸기를 닮았군요....

휴식은 사랑입니다.

Sort:  

저 어릴 때는 뱀딸기라고 했어요.
먹기도 했구요.
케인님은 진짜 시골 출신이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