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간다 - A Hard Day, 2013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14년도에 개봉한 김성훈 감독의 "끝까지 간다 " 입니다.

이 영화는 제 67회 칸 영화제 '감독주간' 섹션에 초청되었습니다. 칸 영화제에 입성한 "끝까지 간다"는 재미와 함께 탄탄한 구성으로 나름 볼만한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common (58).jpeg

개요 : 범죄, 액션 한국 111분 2014.05.29 개봉

감독 : 김성훈

출연 : 이선균(고건수), 조진웅(박창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줄거리

common (51).jpeg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런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common (52).jpeg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common (56).jpeg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common (57).jpeg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 절체절명 형사의 마지막 반격 되돌릴 수 없다면, 끝까지 간다!


common (55).jpeg

현실감 있는 연출과 긴박한 사건 전개로 인해 재미와 함께 몰입해서 볼수 있는 나름 잘 만든 영화인거 같아요.

약간은 부자연스러운 부분도 있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할만한 영화였습니다.

common (53).jpeg

영화의 주인공은 "이선균" ~~ 자신의 잘못으로 인한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여기에 코믹 부분이 더해져서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는게 이 영화의 장점이였습니다.

common (54).jpeg

그리고 이선균과 함께 호흡을 맞춘 조진웅 배우
섬뜩하고 악랄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조진웅은 선한 연기보다는 오히려 악당 연기에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끝까지 간다"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몰입해서 보는 영화였어요. 나름 스릴러 영화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결만 부분은 살짝 아쉽긴 했지만 한국영화치고는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URL : https://www.themoviedb.org/movie/269494?language=ko-KR
*별점: AAA

Sort: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조진웅의 악역연기가 볼만했죠^^

New to Stee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