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8일] 어제의 운동 12.1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3 days ago

#오운완(20260618/12.1/10)

제가 조금 많이 바빴다 보니... 운동올리는 날짜가 왜 3일 차이나지 했었는데

글 쓴거 보니 두번 올린 날이 있네요 ㅠㅠ

정신이 없었었나 봅니다....

시간 있을때 두번 올려야 겠습니다.

오늘은 흐린 날씨여서 뜨겁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습한데도 불구하고 돌아다니기는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흐린 날씨를 더 좋아하는 터라.....

작물에게는 좀 그렇지만 이널 날씨가 유지되면 좋겠습니다.

KakaoTalk_20260621_230753326.jpg

달이 구름 사이에 가려져 있습니다....

구름이 많이 끼어 달의 얼굴을 보기엔 어려웠네요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2.1km 걸었습니다.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1.png

2. M2E

M2E 기록들도 모아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다 소모 못했습니다.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2.png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3.png

2) SNKRZ

390 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간신히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4.png

3) gazaGO

1.5km 기록했습니다.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5.png

4) MoonWalk

실버 57레벨이 되었습니다.
KakaoTalk_20260621_230753326_06.png

다들 새로운 주 잘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