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후에 안과진료 결과

in AVLE 일상12 hours ago

백내장 수술이후 몇시간이 지나면서 눈이 점점 더 밝아지고 있다.
그런데 오른쪽 눈은 여전히 어두웠는데, 오늘 진료를 가서 보니 수술이후 아직 망막에 부종이 있어서 그렇다고한다.

혹시나 다른 문제일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며칠 더 있다가 눈이 안정되면 안경처방을 해준다고 한다. 난시가 심해진 것 같은데 그것도 수술이후 시간이 지나면 안정이 된다고 한다.

병원에서 준 보안경을 계속 끼고 다녔는데 평시에는 끼지 않아도 되고 잘때만 끼라고 했다.

병원에서 친정 장조카가 눈에 문제가 있어서 와서 만났다. 눈에 돔맥경화가 생겨서 검사를 받으러 왔다고 한다.

오래 살다보니 예전에 없던 병들이 나타난다고 하면서 이야기 하다가 돌아왔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글쓰기가 좀 불편하시겠어요.
빠른 쾌유 바랍니다.

Posted using SteemX

내일은 훨씬 밝은 세상일 겁니다.^^

밝은 세상을 기대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