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niikii (76)in Korea • 한국 • KR • KO • 2 days ago 오늘의 점심은 좀 욕심내봐서 분짜로.. 저한테는 먹으면 적당한 양이긴 한데.. 면이 … 꼬들면 성애자로서 넘 푹 익은 것 같아 살짝 아쉽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시리즈는 원래 탱탱한 면이 시그니처 아니었나요 ㅠ 다음에 오면 그냥 쌀국수 먹어야겠습니다 ㅠ #krsuccess #zzan #aaa #d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