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츄핑
최근 셋째는 하츄핑에 빠져있다.
유치원을 다녀와서 가방 정리를 잘하거나, 밥을 잘 먹거나, 빨래/이불개기 등을 잘하면 보상으로 원하는 것을 해주고 있는데, 매번 하츄핑 영상을 보고 싶다고 한다.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지인들이 가끔 하는 말은 들었지만 우리 셋째가 하츄핑을 좋아할지 몰랐다. 어쨌든 하츄핑 덕분에 셋째는 눈호강을 하고 있다.
저녁을 잘 먹은 후 하츄핑이 보고 싶다고 해서 틀어줬는데 밥을 일찍 먹은 첫째와 둘째도 함께 보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보고 아내님은 아이들이 참 귀엽고 순수하다고 했다. 아이들 나이가 12, 10, 6살이 되었는데 그 나이에 하츄핑을 좋아라하니 그럴 만도 했다. 험한 말이나 행동이 오가는 유튜브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것보다 훨씬 나아 보였다.
아이들 옆에서 하츄핑을 같이 보는데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귀여운 캐릭터, 몰입하게 만드는 전개, 위기를 극복하는 카타르시스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순수해서가 아니라 재미있어서인듯...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애착인형 하나 만들어주시죠.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Great post! Featured in the hot section by @punicwax.
오, 남자아이들도 좋아하는 하츄핑이라니 한번 보고 싶네요. ㅎㅎ
이 친구들 이름이 다양하더라고요? 여자애들이 말하는데 하츄핑 티니핑 뭐뭐 많던데 ㅋㅋ
저희 애는 아직 엄마까투리를 보아서 다음 단계로는 넘어가지 않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