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있어 좋다~

1000030933.jpg
동생이 애들한테 준 과자가 맛있어서
맛있더라 했더니 주문해줬다 ㅎㅎ
내가 사도 좋지만 챙김 받으니 더 좋다 ㅋㅋ

Posted using SteemX

Sort:  
 6 days ago 

사이가 좋으시네요~ 쵝오~!!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illluck/986jfg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1.00% / rshares=148,413,135,950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968.55SP 중 14.14%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