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 좋아~!epitt925 (80)adminin RunEarth • 11 hours ago 요즘들어 아내님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내가 출근을 하면 아이들과 함께 2km 정도 달린다. 아이들도 엄마랑 같이 달리는 걸 좋아해서 꾸준히 달리고 있다. 주말에는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달리는데 점점 실력이 느는 걸 느끼고 있다. 올해 말 정도엔 5km 마라톤 대회도 거뜬할 거 같다. 지역 마라톤 대회가 있으면 함께 참여해야겠다. ^^ #runearth #krsuccess #family
가족분들 모두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마라톤 대회~ 멋진 것 같아요~ ^^
0.00 SBD,
1.49 STEEM,
1.49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온가족이 달리기를 좋아하시는군요.
체육인 가족으로 성장하겠는데요..
0.00 SBD,
0.63 STEEM,
0.63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건강이 최고죠😄
다행입니다 : )
더 좋아지시길 바래봅니다 건강하게 지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