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 우중런!

in RunEarth3 days ago

KakaoTalk_20260620_144051851.jpg

어제부터 내린 비 덕분에 더위가 한 풀 꺾였다. 더구나 잔잔하게 내리는 비가 열을 식혀줘서 달리는 내내 지치지 않았다. 공랭식보다 수냉식 효율이 더 좋은 걸 체감한다. ㅎㅎ

새벽에 아내님이 장염 때문에 고생했지만 아침 일찍 수액을 맞은 덕분에 괜찮아졌다. 가족들 모두 건강하게 지내면 좋겠다.

Sort:  

제가 관리하는 장비 대부분 수냉식입니다. ㅋ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a3b14f5e286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9.00% / rshares=181,512,879,59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11.95%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ㅋㅋㅋㅋ 수냉식이 더 좋고 비싼 이유ㅎㅎ
파치형 가족들 모두 건강하길!!
진짜 나이들수록 건강 잘 챙겨야해!! ㅠㅠ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a3b14f5e286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6.00% / rshares=128,249,302,976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7.66%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아이고.. 어쩌다 장염까지. 빨리 쾌차하시길..
비가 오고나니.. 많이 시원해지긴 했네요.. 바람만 좀 불어주면 좋을텐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a3b14f5e286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7,070,414,22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06.82SP 중 5.37%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건강이 최고죠!!!

근데 도심은 더웠어요 한증막 사우나가 따로 없었습니다 ㅠㅠ

여름에 장염 걸리기 쉬워요.
만사 조심…

올해 진짜 겁나 더울거 같은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