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2(life)babomadam (75)in #zzan • 23 hours ago 일욜 어제 하루종일 꽂힌 비빔밥.. 이렇게 두끼를 먹었다.. #kr #newbie #krsuccess #upvu #life
매일 먹어도 안 질리겠어요~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ㅎ
전 시원한 물국수 두 끼였죠.^^
더울땐 냉 물국수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