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2(life)

in #zzan23 hours ago

일욜 어제 하루종일 꽂힌 비빔밥..
이렇게 두끼를 먹었다..

1000021820.jpg

Sort:  

매일 먹어도 안 질리겠어요~

Posted using SteemX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ㅎ

전 시원한 물국수 두 끼였죠.^^

더울땐 냉 물국수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