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렇게 사람이 많아...

in #zzanyesterday

17825271677731979518698658941919.jpg

전철을 탓다.
사람이 많다.
다음 역에서도 많은 청춘이 탄다.
뭐지, 이시간에....

오제 놀러 왔던 친구들이 11시 방 빼이니
이렇게 사람이 많다 싶다.

오랜만에 보는 풍경
더 복잡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방을 선반에 벗어 올렸다.
그런데 염려하나
저거 놓고 내리면 안되는데...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