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설비에서 착즙되는 가평 운학산 포도즙(읽어보면 그냥 못 가는 글)

in zzan4 years ago

어느 농부나 그렇지만 포도농사 농부는 포도 송이 송이에 꿈과 정성을 담습니다.
특히 가평 운악산 기슭에서 포도 농사를 짓는 분들의 포도원은 대부분이 물 빠짐이 좋은 경사지이며 해발 고도가 높은 관계로 밤낮의 기온차가 큰 차로 벌어지니 더욱 맛있는 포도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포도 하면 가평 운악산 포도 이런 자부심으로 어느 지역 농부들보다 더 많은 정성과 땀을 통해 포도알 하나하나의 꿈을 담습니다.

여러분들이 마시는 포도즙의 원재료인 포도가 그냥 포도가 아니라 알알이 정성과 꿈이 들어 있는 포도로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농민들의 꿈과 정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내세울만한 청결함으로 운영되는 최신 설비로 포도즙이 만들어집니다. 가평 운악산 포도즙의 명성은 어느 누구 한 사람이 만들어 내는 정성이 아니기에 더욱 음미할수록 깊은 맛을 느끼 실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가평 운악산 포도를 맛보실 수 있는 환경과 조건이 탱탱한 포도 알갱이 같은 스팀 짱에서의 인연입니다. 세상 어디에 가도 스팀 짱에서 만나는 이런 멋진 기회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스티미언 이기에 가능한 일이며 더군다나 암호화폐로 이맛 난 보물 같은 포도즙을 만나는데 이런 일이 세상에 어디에 있습니까.

단연코 말하는데 없습니다. 이런 조건으로 가평 운악산 포도즙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은 단연 행운이며 스팀 짱 만이 펼쳐낼 수 있는 이벤트이며 축제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말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스팀도 짠 도 없는데요?

이거야 원, 이게 말씀입니까, 아님 축원 최고 말씀입니까,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가 아니고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팀이야 없다면 크게 뭐라 할 수 없으나 짠이 없다면 이건 내 책임 일부에 그대 책임이 나마지의 전부입니다.
왜냐하면 https://www.steemzzang.com/에서는 날마다 이벤트이며 날마다 퍼주기입니다. 태생이 퍼주기로 시작한 스팀짱입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일들이 곧 이벤트나 다름없습니다.

그냥 에어드롭받은 것 스테이 킹 하면 포스팅에 @zzan.hmy에서 보팅 해드리죠, 가끔 아니 자주 이런저런 이벤트로 안겨 드리죠, 그리고 무엇 보다도 https://www.steemzzang.com/ 이달의 작가에 참여를 하면 크다면 엄청 큰 상금을 매월 챙기실수 있죠, 이러할지니 스팀이 없어요 하면 스팀 짱에서 멋지게 포스팅해보세요 그리고 내게 이야기하세요 하겠지만 짠이 없어요 하면 대답이 이렇습니다, 그간을 보니 없으실만하시네요, 그러나 앞으로는 있으시겠습니다.

스팀 짱 이달의 작가 참여들 하세요. 그냥 하면 됩니다. 쉬운 말로 까막눈 천운, 바로 저도 글을 써 올립니다. 이거 하나, 배짱만 있으면 됩니다.

좋은 글 어딨니
어디 있긴 스팀 짱에 있지

좋은 글 누구 글
물어 뭐해, 네 글 내 글이지

좋은 글 어떤 글
그걸 몰라 묻니

숨결이 느껴지면
좋은 글

사랑이 느껴지면
더 좋은 글

그럼 그럼 하나만
더물을께
나쁜 글 어떤 글

지랄하고 자빠졌네
그걸 왜 내게 묻니

그건 그건 나도 잘 몰라
그런데
좋은 글 타령하는 사람들
정말 밉다

그래서 말인데
너도 밉다.

이런저런 걱정 마시고 써보세요, 내가 알기로는 노벨 문학상을 탄 작가들도 뱃속부터 가지고 나온 재주 아니랍니다. 내 이야기 주변 이야기 진솔하게 써보세요,

그런데 지금 내가 뭐 하는 겁니까?
포도즙 이벤트 축제장에 와서
https://www.steemzzang.com/ 이달의 작가 홍보를 하고 있으니
포도즙이 싸요 맛있어요 꽁짜요, 해야 하는데 이리 정신없이 한눈을 팔다니
누가 내 대신 외쳐주면 고맙겠다.

가평 운악산 포도즙이 맛있다고, 최고라고,
허긴,사주면 더 고맙지 주체 못하도록 고맙지 명부에 기록해 둘 만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