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teemzzang.com/ zzan 토큰 가치 배양 일지 2020/07/9/2000
7/9/2020 - 2000 받는 사람: @null ZZAN
오늘 님의 아름다운 행보에 감사드립니다. https://www.steemzzang.com/python/@cyberrn/ai-or-practice-or-or-2020-07-07-or-paris-ai-python-atom-terminal
https://www.steemzzang.com/zzan/@successgr/5dw1ve https://www.steemzzang.com/zzan/@epitt925/p-41
https://www.steemzzang.com/hive-143316/@xiangsong/20200708laopai
오늘 하루도 무사히 안녕히 지내셨나요.
매우 우려스러운 뉴스가 저녁시간을 달구네요.
그렇지 않아도 덥고 답답한데 박원순 시장의 연락 두절 사태는 답답함을 더하네요.
별 탈 없이 무사히 귀환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은 스팀이 힘을 조금 발휘하네요.
엊그제부터 뭔가 보여줄 거야 하더니 꾸준하게 나오는 매물을 소하 하면서 240원대를 공방전을 펼치며 넘더니 250원대에 안착한 후 그냥 260원대로 진입을 해서 온종일 버텨주네요. 다른 것들이 하락하는 시장이니 버티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스팀이 그래도 나 안 죽었어하면서 보여주는 뚝심이 보기에도 좋습니다.
반대로 발행량을 속여서 시장에서 퇴출 위기를 맞은 COSM 코인이 낭떠러지에서 뛰어내린 듯 그냥 수직 낙하를 하는데 너무나 가여워서 어제 27만 개를 샀다가 아무래도 미심쩍어서 바로 손절 앉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7만 원이 날라 갔습니다. 7만 원이면 스팀이 몇 개인데 하며 아쉬워하다 오늘 아침부터 다시 매집을 했습니다. 내일 11시에 상페 한다는데 왜 매집을 하냐 하는 분들 많을 겁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이유가 있다면 COSM 이 놈들 이번에 된통 혼나는 겁니다. 용서받기 어려운 잘못을 한 거지요. 그러나 한편 생각하면 이놈들도 사람이니 명예회복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온갖 고초를 겪어내면서 재기를 꿈꿀 것이라 봅니다. 그래야 하고요, 그래서 관심 있게 봐왔던 것이라 설령 버리게 될지라도 잘해봐 하는 채찍으로 좀 되는 숫자를 매집했고 내일 폐장 전까지 상황을 봐 가면서 더 채찍질을 해보려 합니다.
사람은 누가 뭐라 하기 전에 본인이 먼저 잘못을 압니다. 그러나 이놈들은 잘못은 없는 듯 변명으로 일관하다 결국은 자인을 했는데 그 건면에서 신용은 추락했습니다. 회복 불능이라고 할 정도의 타격입니다. 그렇기에 자신들의 잘못이 너무 크다는 것을 알았으니 반성보다 더한 재기를 위한 몸부림을 할 것이라 봅니다. 그렇게 믿어줘서 밀어줘서 잘되면 좋고 안되면 바보짓하나 추가요 외치고 끝내면 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객기로 보면 됩니다. 투자의 정석도 아니고 권장할 사항도 아닙니다. 단지 해보지 못한 경험 해보지 못한 세상을 경험해보자 이런 것입니다. 뭐 그러다 기회가 닿으면 새로운 인연 하나 만들어 잘 가꾸어보자 이런 겁니다. 뷰티 산업의 변신은 사실 필요하고 잠재된 가능성이 크니 허물어진 신뢰를 다시 온몸으로 헤쳐나가던 누군가 바통을 이어받아 가지 싶습니다.
상장 폐지 코앞에서 주어 담는 모험 , 혹은 객기, 이것도 한 번쯤은 경험하거나 즐겨볼 만하다는 생각으로 내일 상장 폐지 앞에 서서 삼태기를 들이밀어 보렵니다. 이런 마음이 COSM 측에서 전해져서 정신 바짝 차리는데 일조를 하기 바라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파란만장한 하루였네유~!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유~! 💙
편안한 밤 보내셔유~! 💙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