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마지막날을 보내며
한해의 마지막 저녁 이다. 나라 안밖 세태가 어지럽고 소란 스러워도 가장 다행 스러운 것은 우리 식구 모두 건강 하게 지냈음을 꼽을수 있겠다. 감사 하고 행복한 일이다 . 스팀에 입문 한지도 어언 8년차다 할일 없는 늙은이가 태블릿에 의지해 일상을 적어 가며
세상과 세태의 다양성을 배우며 아직도 이해 못하는 불록체인 세상에 함깨 하고 있다는 것을 자랑 스럽게 생각 한다.
미룰수 없는 숙제를 위해 그림도 그리고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쓸까 고민을 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나의 뇌가 늙지 않게 하는 요소라 생각 된다. 전문적인 지식의 결여로 젊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이야기를 풀어 놓지 못함이 못내 부끄럽지만 따분하고 재미 없는
하루 하루의 생활에서 머리를 굴려 보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이 치매 예방 에도 중요 하리라 생각 되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우리 스팀 친구들 몇시간 남지 않은 을사년 잘 넘기시고 새해 에도 건강 하시어 원하는일 모두 이루시어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 빕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Great post! Featured in the hot section by @punicwax.
나무나 세련된 어르신입니다.
저도 블록체인은 하나도 모르고 그냥 글만 올립니다. ㅎㅎ
행복한 한 해 되세요.
늙은이의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을 쓰느것에 대해 항상 민망하게 생각 하지만.
읽어 주시고 댓글 달아 주시어 감사 하게 생각 합니다 .나도 님의 글 모두 읽고 있지만 늙은이가 너무 나대는것 같아 보팅으로 답 합니다.
내년에도 농사 잘 지으시고 댁내 화평 하고 건강한 일상 이어지기 바랍니다.
글 의미있게 읽고 있어요.
저도 베로니카님처럼 품위있게 늙고 싶어요.
그 연세에 스팀잇 하는 분은 베로니카님 뿐일 걸요?
독보적인 분이십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창작 활동 잘 하시고
건강과행복이 함깨 하시기를...
감사합니다 창작 활동 잘 하시고
건강과행복이 함깨 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