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1일] 어제의 운동

in Korea M2Eyesterday

#오운완(20260620/14.33/10)

날씨는 더운데 날씨 만큼이나 선관위 문제는 시끌하군요

대법관씩이나 되는 사람이 저렇게 바보였다니….

보는순간 한숨만 나왔습니다

그렇게 한표가 중요하다고ㅜ하면서

개표도 안하고

투표용지 적게 인쇄하고

물에 녹여서 폐기하고….. 이야……

우리나라에서 독립된 기관이란 허상을 제대로 보여준거 아닌가 싶습니다

탈탈 털고 처벌하고 다음 선거때는 제대로 관리 되었음 하네요

IMG_1794.jpeg

간만에 해질녘에 한강 건너갔습니다

삐가번쩍합니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1.85km 걸었습니다
IMG_1796.png

2. M2E

기록들 모아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98.png

IMG_1795.png

IMG_1799.png

2) SNKRZ

390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800.png

3) gazaGO

1.5km정도ㅜ기록했습니다

IMG_1797.png

더운 여름철날 건강들 유의하세요

Posted using SteemX

Sort:  

국민들에게 박탈감을 줬어요.
빌딩이 비현실적이네요. ㅎㅎ

석양에 물든 아파트입니다 ㅎㅎㅎ

반포대교에서 나름 하나 건진듯 합니다

수고하셨ㅂ니다
11km👍

@erinleeishere 님도 점점 거리가 길어지더라구요

파이팅입니다

대법관이 머리가 좋은데 과연 바보일까요?ㅎㅎ

바보로 연기해야 이 상황을 사람들이 그럴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만드는 반어법으로 보이기도 합니다ㅎ

하여튼..
누구의 작품인지.. 누구의 욕심과 탐욕인지는 모르나..
이번 선관위는 어떻게든 바로잡고 가야죠 @.@

이런걸 개혁해야하는데 쩝……

선관위일 내버려두고 엉뚱한 곳에 힘쏟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