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 어제의 운동 14.33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18 hours ago

#오운완(20260620/14.33/10)

요즘 크립토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 연속인거 같다

스타이카도 이제 디스코드에서 답이 없다

가자고나 디펜고에 관한 여러ㅜ질문들은 손 놓은지 오래이다

한국어 채널은 망했나 라는 얘기들이 나오고….

스타이카 자체의 전송도 문제가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

이제 실질적으로 돌아가는 건 슈퍼워크와 문워크 외에는 없다

모니모에서 젤리 얻고 신한은행 50+에서 하루 15원….

어째 이삭줍기들이 더 효율이 좋은거 같다….

IMG_1788.jpeg

계절은 뜨겁지만 정말 오랜기간 빙하기가 될지도 모르겠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봅니다

1. 어제의 운동

14.33km 걸었습니다
IMG_1787.png

2. M2E

M2E 기록들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92.png

IMG_1790.png

2) SNKRZ

390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89.png

IMG_1791.png

3) gazaGO

1.5km 기록했습니다
IMG_1793.png

4) MoonWalk

실버 58레벨이 되었습니다
IMG_1786.png

다들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대부분 알트코인.. 고점 대비 -90% 이상 하락이긴 하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