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9일] 어제의 운동 11.33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2 days ago

#오운완(20260619/11.33/10)

날시가 흐리니 오늘까지 시원함이 유지되고 있다

좋다…. 습해도 태양이ㅡ잘 떠오르지 않으니

한증막이 될 이유도 없다….

이런날씨가 계속되진 않겠지만…..

에어컨을 조금이라도 덜 트는 나날들이 되기를

에어컨이 가동되고나서 목아픔 호소하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모두 건강하길

IMG_1783.jpeg

현장부근에서 퇴근하면서 급히 한컷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1.33km 걸었습니다
IMG_1785.png

2. M2E

M2E기록들도 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 스태미나 모두 소모 못했습니다
IMG_1784.png

IMG_1779.png

2) SNKRZ

간신히 390 스태미나 소모했습니다

IMG_1780.png

IMG_1782.png

3) gazaGO

1.5km 기록했습니다
IMG_1781.png

다들 월요일 잘 보내셨길

임대량 늘리려 하는데 계속 마나가 부족하다며 안되고 있네요 쩝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