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어쩌다;;
해외 SNS에서나 보이던
펜타닐 좀비가
우리나라에도 나타났다.
한때 마약 청정국이던 우리나라가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수사 인력이 부족한걸까
정보가 부족한걸까
아니면 우선순위가 아닌걸까;;
제대로 소탕할 순 없는건가...
마약만큼은 진짜 진짜 안된다.
제발 제대로 박멸해줬으면 ㅠㅠ
해외 SNS에서나 보이던
펜타닐 좀비가
우리나라에도 나타났다.
한때 마약 청정국이던 우리나라가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수사 인력이 부족한걸까
정보가 부족한걸까
아니면 우선순위가 아닌걸까;;
제대로 소탕할 순 없는건가...
마약만큼은 진짜 진짜 안된다.
제발 제대로 박멸해줬으면 ㅠㅠ
판단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제일 걱정임 ㅠㅠ
진짜 박멸 좀 해주라 정부야~!!!
0.00 SBD,
1.86 STEEM,
1.8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와웅...
내 앞에 저런 좀비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SOP 가 있어야 될 것 같네요..
0.00 SBD,
1.64 STEEM,
1.64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요새 심심찮게 유통책들 잡히는 거 보면..
잡지 못하는 것도 많을테니.. 심심찮게 많을거 같아요.
0.00 SBD,
0.68 STEEM,
0.68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ㅋㅋ 마약이 퍼진지오래죠..클럽만가도 많을텐데 홍대나이태원등등
국내 마약 퍼진지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마약 공부하면서 알게 된 것은..
마약 한 번 하면 그 도파민 때문에 못 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약한 사람중에 50대 이상이 잘 없다고 합니다.
그전에 자살하거나 죽거나ㅠ
그래서 담배가 그나마 낫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아- 우리나라도 이렇군 하고, 뉴스에 놀랐지요.
오래살다보니 별꼬라지를 다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