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3] 맛난 밥

in #zzan2 days ago

IMG_4868.jpeg

조명이 너무 환했나
밥상이 이상해 보이네.

그래도 오랜만에
지인들 만나
맛있는 밥을 먹었더니
힘이 난다.

Sort:  

진수성찬 드셨네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dozam/26-6-23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1.00% / rshares=147,378,812,09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3.69%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사진을 보기만 해도 힘이 나네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dozam/26-6-23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78,877,492,78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2.0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저 반찬이면 3끼 다 가능요 흐흐

ㅎㅎ 글츄…

어우야 푸짐한 한상 이네요

맛나게 드셨길

힘 없어 죽겠다고 맛난 밥 먹자고 해서 간 식당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