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돼야 할텐데...

in #zzan11 hours ago

17824729400495223757048041329944.jpg

한동안 우리동네 트레이드 마크가 될 건물이다.
시내 중심가에 선 건물중에는 제일 크다.
분양이 잘되어야 할텐데 외곽에 건축 경기가 워낙에 안좋다.
생각처럼 분양이 잘 죄지 않는가 보다.

17824727004316302224818634380370.jpg

이런 작품의 상징물도 있는데...

1782472793938791239996505560095.jpg

김시찬 작가는 '행복한 가족'과 '사랑(LOVE)'을 주제로 활발히 활동하는 대한민국의 중견 조각가이자 서영대학교 교수이다. 주로 인간의 존재 가치와 삶의 완성을 탐구하며, 인사아트센터 및 KBS 갤러리 등에서 다수의 개인전과 초대전을 가졌다.
우리 동네은 이런 작품이 있는 건물로도 처음이다.

분양이 빨리 잘 되면 좋겠다.
그래야 누군가 또 추진을 할거이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서산도 아파트가 분양이 안되어 날마다 광고 전단지를 받네요.